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집에서 이자카야 (팀 앤더슨)

책리뷰

by ahrim 2023. 6. 16. 11:19

본문

728x90
반응형

원제 : Your Home Izakaya: Fun and Simple Recipes Inspired by the Drinking-and-Dining Dens of Japan

 

테이스트북스 출판사  제공 책소개


저자. 팀 앤더슨 (Tim Anderson)

 

 대학에서 일본 음식 역사를 공부하고 후쿠오카 현으로 이주해 일본의 다양한 음식 문화에 몰입하면서 20년간 일본 음식을 배웠고 또한 열성적인 애호가로 살았다. 런던으로 이주한 뒤 2011년 <마스터셰프> 쇼에서 우승을 거뒀고, 일본 요리에 대한 사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. 현재 미국 런던. 라면 이자카야 ‘난반’을 운영하고 있다.

≪쉽게 접하는 비건일식 Vegan Japan Easy≫ ≪도쿄 이야기 Tokyo Stories≫ ≪쉽게 접하는 일본 Japan Easy≫ ≪난반:일본 소울 푸드 Nanban:Japanese Soul Food≫ 등 책을 냈다.


메뉴판


 

시작하며

012


CHAPTER. 1

 

 

012

CHAPTER. 2

0123

CHAPTER. 4

01234


 


식당의 맛 그대로! 

《집에서 이자카야》 책은 밖에서 즐기던 이자카야 음식을  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나온 레시피 책입니다. 무려 94가지의메뉴가 있는데 재료, 만드는 방법이 하나하나 잘 나와 있어 따라 만들기 좋게 설명되어 있습니다. 집에서 해 먹으면 번거롭지만 그날그날 내 기분에 따라,  취향껏 좋아하는 재료를 마음껏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  몇 가지 음식을 해서 꾸미면 이자카야 느낌을 낼 수 있어 혼자 분위기를 내고 싶거나 친구들을 마음 놓고 편하게 초대할 수 있습니다.

이 때 맥주, 사케, 소주 등 주류를 준비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^^

 

 
집에서 이자카야
〈집에서 이자카야〉는 외식하던 메뉴를 가정에서 그대로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‘집에서’ 시리즈의 네 번째 책입니다. ‘일본식 타파스 바’라고도 불리는 이자카야는 술을 마실 수 있게 음식을 내는 곳이기에 술이 중심이 되는 메뉴가 대부분입니다. 서양식, 때로는 한국식이 가미된 메뉴도 종종 찾을 수 있어서 정통 일식보다는 퓨전 음식에 가깝습니다. 덕분에 더 흥미롭고 우리 입맛에도 잘 맞아요. 이 책에는 샐러드부터 고기와 생선요리, 튀김 요리, 밥과 면요리까지, 이자카야에서 내는 폭넓은메뉴가 가득합니다. 각 카테고리에서 음식을 하나씩 선택한 다음 밥이나 디저트를 곁들이면 훌륭한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습니다. 〈집에서 이자카야〉가 이끄는 대로 요리한 뒤 여기에 맥주와 사케, 또는 소주만 준비해주세요. 우리 집이 이자카야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.
저자
팀 앤더슨
출판
테이스트북스
출판일
2022.08.08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